계속해보겠습니다
Google Remarketing 본문
고객사 요청으로 특정 타겟에게 사이트를 효과적으로 소개할 수 있는 방법을 리서치 하던 중 발견한
구글 Google Remarketing.
가끔 검색을 하던 중에 내가 찾아 봤던 제품이 광고로 노출되는 경우가 있는데, 리마케팅을 활용한 광고를 진행한 경우이다.
내가 관심있어 한 제품이므로 한번 더 클릭하게 된다.
리마케팅 ; 이전에 웹사이트를 방문했던 사용자에게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. 이전에 웹사이트를 방문했던 사용자가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의 다른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 광고가 게재됩니다.
- 리마케팅은 광고주의 제품 또는 서비스에 관심을 보였던 사용자에게 적절한 광고를 보여줄 수 있는 기능입니다.
- 사용자가 구매하지 않고 웹사이트를 이탈하더라도 리마케팅을 사용하면 이 잠재고객이 키워드를 사용하여 Google에서 검색하거나 다른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 다시 광고가 게재될 수 있습니다. 광고를 게재함으로써 잠재고객이 다시 사이트로 돌아와 구매를 완료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.
- 캠페인 유형에 따라 계정의 디스플레이 네트워크, 동영상 타겟팅 또는 잠재고객 탭에서 이 기능을 사용하세요.
출처 : https://support.google.com/adwords/answer/1752338?hl=ko
리마케팅의 작동원리 : https://support.google.com/adwords/answer/2454000?hl=ko
'Remarkable Service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호우호우 (0) | 2015.08.27 |
---|---|
원 센텐스(One Sentence) (0) | 2015.07.15 |
알람 런(Alarm Run) (0) | 2015.07.06 |
TimeTree (0) | 2015.02.23 |
텍스트앳 (0) | 2015.02.01 |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