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«   2025/05   »
1 2 3
4 5 6 7 8 9 10
11 12 13 14 15 16 17
18 19 20 21 22 23 24
25 26 27 28 29 30 31
Tags
more
Archives
Today
Total
관리 메뉴

계속해보겠습니다

날마다, 브랜드 본문

Book Reviews

날마다, 브랜드

miao 2018. 8. 9. 01:40
날마다, 브랜드
국내도서
저자 : 임태수
출판 : 안그라픽스 2016.10.31
상세보기




* 마케팅과 브랜딩을 구별하는 가장 큰 지점은 책임감이다

  뱉은 말에 책임을 지는 것이야말로 올바른 브랜드의 기본이다


* 백 명이 알고 있는 브랜드

  열 명이 좋아하는 브랜드 

  한 명이 사랑하는 브랜드 


  좋은 브랜드의 기준은 무엇일까


* 기획자의 포트폴리오는 생각이다. 현상을 바라보는 관점이며, 축적된 경험이 주는 지혜이다.


* 좋은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내부 구성원의 자발적인 동기부여다.


* 브랜드의 디자인은 기능과 형태가 조화를 이룰 때 가장 아름답다.


* 브랜드 기획자는 여러모로 꽤 매력적인 직업이라고 생각합니다. 




내가 추구하는 것은 

브랜딩을 담은 기획이기에 이 책을 읽기 시작했다. 


좋은 브랜드란 무엇일까, 

브랜드다움이란 무엇일까, 

여전히 어렵지만 ... 


고민하는만큼 더 나아지고 있다고 다시 믿어본다. 

기획자의 포트폴리오는 생각. 관점. 경험. 지혜라고 하니까!


'Book Review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안녕 주정뱅이  (0) 2018.09.18
잘돼가? 무엇이든  (0) 2018.08.19
일상적인 삶  (0) 2018.08.04
어느 개의 죽음  (0) 2018.07.21
카뮈를 추억하며  (0) 2018.07.13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