계속해보겠습니다
날마다, 브랜드 본문
![]() |
|
* 마케팅과 브랜딩을 구별하는 가장 큰 지점은 책임감이다
뱉은 말에 책임을 지는 것이야말로 올바른 브랜드의 기본이다
* 백 명이 알고 있는 브랜드
열 명이 좋아하는 브랜드
한 명이 사랑하는 브랜드
좋은 브랜드의 기준은 무엇일까
* 기획자의 포트폴리오는 생각이다. 현상을 바라보는 관점이며, 축적된 경험이 주는 지혜이다.
* 좋은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내부 구성원의 자발적인 동기부여다.
* 브랜드의 디자인은 기능과 형태가 조화를 이룰 때 가장 아름답다.
* 브랜드 기획자는 여러모로 꽤 매력적인 직업이라고 생각합니다.
내가 추구하는 것은
브랜딩을 담은 기획이기에 이 책을 읽기 시작했다.
좋은 브랜드란 무엇일까,
브랜드다움이란 무엇일까,
여전히 어렵지만 ...
고민하는만큼 더 나아지고 있다고 다시 믿어본다.
기획자의 포트폴리오는 생각. 관점. 경험. 지혜라고 하니까!
Comments